라이믹스
라이믹스 소개
데모
BI Guide
GitHub
매뉴얼
뉴스
커뮤니티
커뮤니티 메인
자유게시판
Q&A
팁/튜토리얼
프론트엔드 포럼
호스팅 리뷰
작업의뢰
구인구직
업체홍보
쇼케이스
자료실
로그인
회원가입
Q&A
소셜XE 2015 로그인 에러
sosanyun
2016.01.13 12:27
506
0
4
자꾸 이런 에러가 나와 적용을 못하고 있습니다
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.
댓글
4
하늘희
2016.01.13 12:52
구 소셜 XE와의 충돌로 보여집니다.
소셜XE의 DB 또한 완전히 삭제한 후
새로 설치하여 진행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.
만약 처음 설치인데 에러가 나는 거라면, 혹시 소셜XE 설치후 쉬운설치 업데이트를 한 게 아닐까요?
참고로 쉬운설치에서의 소셜XE와 소셜XE2015는 완전히 다른 모듈입니다. 업데이트 하시면 안됩니다.
업데이트 하신 경우 기존 소셜XE의 DB를 삭제하고 소셜xe 모듈 또한 삭제하신 후에 소셜XE2015를 올리셔야 합니다.
추천
0
sosanyun
2016.01.13 13:55
소셜XE DB삭제라...
참 어렵운 작업이군요..제게는....ㅠ.ㅠ
추천
0
DoubleU
2016.01.13 14:04
호스팅을 이용하시더라도 보통 phpMyAdmin이 지원될겁니다.
그쪽으로 db계정 넣고 접근하면 게시판이다 생각하고 보시면 됩니다.
왼쪽에 db테이블(게시판이라고 생각하세요)이 있는데
그중에 xe_소셜 어쩌고 하는 테이블들이 있어요.
xe는 설치시 접두사이니 안 바꿨으면 그대로일꺼구요
소셜어쩌고는 당연히 영어입니다.
그런 테이블만 삭제하면 됩니다.
추천
0
sosanyun
2016.01.13 14:31
@DoubleU
감사합니다. 한번 해 보겠습니다.
추천
0
제목+내용
제목
내용
닉네임
태그
휴면계정 정리 모듈 ver. 1.2.7 혹시 이거 최신버전 있나요?
불패의초인
26.06.20
0
8
php 에서 예약시간 설정하고 백업하거나 그런게?
불패의초인
26.06.20
0
3
[스킨 커스텀] 최신 보드 스킨에 '비회원 1:1 상담실(본인 글만 열람)' 방식을 구현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까요?
다시태어나
26.06.15
1
1
/files/cache/assets 에 파일 생성을 감지하는 방법이 있을까요?
에카
26.06.09
0
2
관리자메뉴에 즐겨찾기 기능을 체클하면 계속 생기네요...
거짓말
26.06.01
0
2
갑자기 링크 이미지 섬네일이 나타나질 않네요.
마래바
26.05.29
1
3
php 8.4 업데이트 중 코어 파일 수정?
lucas
26.05.29
0
4
현재 라이믹스 소셜로그인 할 수있는 묘듈이 어떤게 있을까요??
보석
26.05.28
0
15
추천버튼 연타 막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?
DIGIWB
26.05.28
1
2
혹시 라이믹스 포인트 선물하는 기능은 이제 못쓰나요?
고게임77
26.05.21
0
2
링크 프리뷰 모듈 썸네일 표시가 안되는 부분 문의드립니다.
마트몬
26.05.15
0
10
문서모듈 신고기능 → 신고할 수 없습니다 문제
짠스튜디오
26.05.15
0
4
알파벳이나 한글 자음으로 분류를 나눠 볼수있는 모듈이나 게시판 스킨이 있을까요?
은실장
26.05.15
0
2
위젯 원래 다국어 input 지원 안 하나요?
대미로
26.05.12
0
2
txt 파일 첨부시 "보안정책상 허용되지 않습니다." 문구가 뜨면서 첨부가 안되는데
jopro
26.05.11
0
1
라이믹스에는 contact US 묘듈이 없나요???
보석
26.05.06
1
2
XE 회원가입 이메일 자동완성 질문입니다.
귀여운유니
26.05.06
0
2
라이믹스 files 폴더가 안보입니다.
늘푸른솔
26.04.29
0
2
저품질 게시판 → noindex 방법 문의
해링밀턴
26.04.29
0
2
www를 붙이느냐 안 붙이느냐에 따라 다르게 보입니다.
대류
26.04.27
0
8
제목+내용
제목
내용
닉네임
태그
이전
1
/ 885
2
3
4
5
다음
댓글 4
소셜XE의 DB 또한 완전히 삭제한 후
새로 설치하여 진행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.
만약 처음 설치인데 에러가 나는 거라면, 혹시 소셜XE 설치후 쉬운설치 업데이트를 한 게 아닐까요?
참고로 쉬운설치에서의 소셜XE와 소셜XE2015는 완전히 다른 모듈입니다. 업데이트 하시면 안됩니다.
업데이트 하신 경우 기존 소셜XE의 DB를 삭제하고 소셜xe 모듈 또한 삭제하신 후에 소셜XE2015를 올리셔야 합니다.
참 어렵운 작업이군요..제게는....ㅠ.ㅠ
그쪽으로 db계정 넣고 접근하면 게시판이다 생각하고 보시면 됩니다.
왼쪽에 db테이블(게시판이라고 생각하세요)이 있는데
그중에 xe_소셜 어쩌고 하는 테이블들이 있어요.
xe는 설치시 접두사이니 안 바꿨으면 그대로일꺼구요
소셜어쩌고는 당연히 영어입니다.
그런 테이블만 삭제하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