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CMS/프레임워크 | Rhymix 2.0 |
|---|---|
| 개발 언어 | PHP 8.2 |

이런 스타일을 히스토리라고 해야하나요?
작가분들의 전시 정보를 날짜별로 정리중인데요
xe타운 자료실에서 보고 언젠가 사용해야지 했는데 여기 자료실에는 안보이는것 같네요
윤삼님 자료로 기억하는데 혹시 아시는 분요?
나퀸
Lv. 1
| CMS/프레임워크 | Rhymix 2.0 |
|---|---|
| 개발 언어 | PHP 8.2 |

이런 스타일을 히스토리라고 해야하나요?
작가분들의 전시 정보를 날짜별로 정리중인데요
xe타운 자료실에서 보고 언젠가 사용해야지 했는데 여기 자료실에는 안보이는것 같네요
윤삼님 자료로 기억하는데 혹시 아시는 분요?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