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믹스
라이믹스 소개
데모
BI Guide
GitHub
매뉴얼
뉴스
커뮤니티
커뮤니티 메인
자유게시판
Q&A
팁/튜토리얼
프론트엔드 포럼
호스팅 리뷰
작업의뢰
구인구직
업체홍보
쇼케이스
자료실
로그인
회원가입
커뮤니티
소셜XE 2015 로그인 에러
sosanyun
2016.01.13 12:27
506
0
4
자꾸 이런 에러가 나와 적용을 못하고 있습니다
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.
댓글
4
하늘희
2016.01.13 12:52
구 소셜 XE와의 충돌로 보여집니다.
소셜XE의 DB 또한 완전히 삭제한 후
새로 설치하여 진행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.
만약 처음 설치인데 에러가 나는 거라면, 혹시 소셜XE 설치후 쉬운설치 업데이트를 한 게 아닐까요?
참고로 쉬운설치에서의 소셜XE와 소셜XE2015는 완전히 다른 모듈입니다. 업데이트 하시면 안됩니다.
업데이트 하신 경우 기존 소셜XE의 DB를 삭제하고 소셜xe 모듈 또한 삭제하신 후에 소셜XE2015를 올리셔야 합니다.
추천
0
sosanyun
2016.01.13 13:55
소셜XE DB삭제라...
참 어렵운 작업이군요..제게는....ㅠ.ㅠ
추천
0
DoubleU
2016.01.13 14:04
호스팅을 이용하시더라도 보통 phpMyAdmin이 지원될겁니다.
그쪽으로 db계정 넣고 접근하면 게시판이다 생각하고 보시면 됩니다.
왼쪽에 db테이블(게시판이라고 생각하세요)이 있는데
그중에 xe_소셜 어쩌고 하는 테이블들이 있어요.
xe는 설치시 접두사이니 안 바꿨으면 그대로일꺼구요
소셜어쩌고는 당연히 영어입니다.
그런 테이블만 삭제하면 됩니다.
추천
0
sosanyun
2016.01.13 14:31
@DoubleU
감사합니다. 한번 해 보겠습니다.
추천
0
제목+내용
제목
내용
닉네임
태그
뉴스
라이믹스 AI 활용 가이드라인
라이믹스
20시간 전
130
2
자유게시판
사과의 말씀 올립니다.
짠스튜디오
23시간 전
8
10
Q&A
휴면계정 정리 모듈 ver. 1.2.7 혹시 이거 최신버전 있나요?
불패의초인
26.06.20
0
8
Q&A
php 에서 예약시간 설정하고 백업하거나 그런게?
불패의초인
26.06.20
0
3
자유게시판
별건 아니지만 게임 api 조회 시스템입니다.
짠스튜디오
26.06.19
0
10
자유게시판
쉬운설치 업데이트 작업중
기진곰
26.06.18
11
14
팁/튜토리얼
클로드코드 총 사용토큰 확인하는 방법!
딱따고기
26.06.18
1
0
자유게시판
미션 기능을 구현해본...!
짠스튜디오
26.06.17
4
2
자유게시판
짠스튜디오님 mcp 와 제가 만든 비에스플러스의 mcp서버와 사용하며.. 모듈의 취약점을 고치기..
불패의초인
26.06.17
2
3
자유게시판
테이블 스캐너 라는 모듈을 만들어봤습니다.
불패의초인
26.06.17
1
0
자유게시판
라이믹스 mcp server 신청하신 분들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짠스튜디오
26.06.16
2
3
프론트엔드 포럼
간단한 웹앱 서비스 만들기
짠스튜디오
26.06.16
1
0
자유게시판
오늘 계절 애드온 수정 과정입니다. ai 툴 킷 (MCP Server)
불패의초인
26.06.16
0
0
프론트엔드 포럼
테마파크/어트랙션 플랫폼 개발 이야기
짠스튜디오
26.06.16
1
6
Q&A
[스킨 커스텀] 최신 보드 스킨에 '비회원 1:1 상담실(본인 글만 열람)' 방식을 구현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까요?
다시태어나
26.06.15
1
1
자유게시판
몇개 게임을 모듈화
불패의초인
26.06.13
2
10
자유게시판
오라클 클라우드 항상 무료(Always Free) 변경 예정
YJSoft
26.06.13
2
8
자유게시판
첨으로 라믹 gpt 로 제자!
hotshus
26.06.13
2
2
자유게시판
주말 잘 보내세요~
짠스튜디오
26.06.13
2
5
자유게시판
● 라이믹스 AI 개발Kit - MCP Server 베타 모집 시작합니다.
짠스튜디오
26.06.13
5
2
제목+내용
제목
내용
닉네임
태그
이전
1
/ 1022
2
3
4
5
다음
댓글 4
소셜XE의 DB 또한 완전히 삭제한 후
새로 설치하여 진행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.
만약 처음 설치인데 에러가 나는 거라면, 혹시 소셜XE 설치후 쉬운설치 업데이트를 한 게 아닐까요?
참고로 쉬운설치에서의 소셜XE와 소셜XE2015는 완전히 다른 모듈입니다. 업데이트 하시면 안됩니다.
업데이트 하신 경우 기존 소셜XE의 DB를 삭제하고 소셜xe 모듈 또한 삭제하신 후에 소셜XE2015를 올리셔야 합니다.
참 어렵운 작업이군요..제게는....ㅠ.ㅠ
그쪽으로 db계정 넣고 접근하면 게시판이다 생각하고 보시면 됩니다.
왼쪽에 db테이블(게시판이라고 생각하세요)이 있는데
그중에 xe_소셜 어쩌고 하는 테이블들이 있어요.
xe는 설치시 접두사이니 안 바꿨으면 그대로일꺼구요
소셜어쩌고는 당연히 영어입니다.
그런 테이블만 삭제하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