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로그인 모듈 배포는 다음주 중 베타버전으로 진행합니다. 짠스튜디오 2026.05.28 23:33 227 3 3 소셜로그인 모듈 배포는 다음주 중 베타버전으로 진행합니다. 조금만 기다려 주세용~ 짠스튜디오 Lv. 5 라이믹스로 전용 플랫폼을 운영중입니다. - 웹메이커 포럼 : https://webmaker.zzan.me/
댓글 3
짱~ 입니다.
첫 베타는
네이버, 카카오, 구글 기본 연동 기능 및 관리기능의 제공입니다.
+ 기본 스킨까지.
추후에는
이 소셜로그인 공간에서 다양한 회원 관리 기능까지 탑재시키는게 목표입니다.
회원모듈에서 기본적인 설정을 하고,
관리의 영역은 소셜로그인에서 모두 다 할 수 있도록...
진짜 짱이네요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