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AI를 이용해 라이믹스 로고를 귀여운 3D로고로 구현했습니다. ^^
주말입니다.
이번 한 주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.
저희도 정말 바쁘게 지냈던 한 주였습니다.... ㅎㅎ
주말 다들 잘 보내시고,
또 어버이 날이기도 합니다.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.
짠스튜디오
Lv. 5
라이믹스로 전용 플랫폼을 운영중입니다.
- 웹메이커 포럼 : https://webmaker.zzan.me/
- 웹메이커 포럼 : https://webmaker.zzan.me/
댓글 8
로고 귀엽네요.
짠스튜디오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.
로고 너무 귀엽죠 ^^ 행복한 주말 되세요 =)
모두들 주말 잘 보내세요.
주말 잘 보내세요~^^
즐거운 주말 되세요... 자료 항상 고맙습니다.
주말 잘보내세요~^_^
로고 피둥피둥하이 귀엽네요! ㅋㅋ
로고 귀엽네요 ㅋㅋㅋ 와 진짜 ai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