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image.png

 

AI를 이용해 라이믹스 로고를 귀여운 3D로고로 구현했습니다. ^^

 

주말입니다.

이번 한 주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.

 

저희도 정말 바쁘게 지냈던 한 주였습니다.... ㅎㅎ

 

주말 다들 잘 보내시고,

또 어버이 날이기도 합니다.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.

라이믹스로 전용 플랫폼을 운영중입니다.
- 웹메이커 포럼 : https://webmaker.zzan.me/

댓글 8